2012년 07월 15일
오래간만에 하는 최근 근황[12.07.15]

1. 금,토요일은 대학교 동기애들끼리 강촌으로 MT를 다녀왔습니다...
물론 맨날 말하던 동아리 선배가 운영하는 곳이죠...(그래서 좀 싸게 갔다온건 자랑)
가서 팀을 나눠서 오재미피구도 간만에 하고 런닝맨도 하고 4인 4색을 야외에서 했었죠...
그렇게 밖에서 포풍 놀고 일단 씻고 밖에서 삼겹설 구워먹고 술도 간만에 많이 먹고 해서 잘 놀았습니다~!!!
다 하고 나서 청소도 하고 주유소 알바도 간건 안 자랑...
2. 일단 말은 한건 같지만 주유소 알바중입니다...
그런데 계속하던 형이 말도 없이 째버리는 바람에 이 형 친구분과 제가 연장근무를 하고 있는 나날이 계속되고 있다죠...
덕분에 엄청나게 피로해진것도 안자랑...(아버지들이 왜 주말에 그렇게 포풍 잠만 자는지 이해가 가게되더군요;;;)
3. 뭐 당연하면 당연하지만 어제 동아리 선배도 오래간만에 오셔서 간만에 술 마시느라(이틀 연속 술 먹은건 자랑???)
마이도 많이 밀리고 애니메이션도 아마 15편정도 밀리지 않았나 싶습니다...
여튼 휴대폰으로 어느정도 마이는 돌고 있긴한데 덧글이라던가 답글이 늦어지더라도 이해해주시길...(포풍 달아버릴테니깐요~)
4. 여튼 저는 잘 지내고있다구요... 비때문에 시원하지만 비 피해 없는 편안한 하루 되시길~!!!
# by | 2012/07/15 21:04 | †이것은 잡담입니까?† | 트랙백 | 덧글(20)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2. 전 요새.. 돈에 쪼들리다보니.. 알바를 해야한다고 생각하고.. 내일 한번 알바를 찾아볼까 고민중이네요..
3. 현실충이 되다보니.. 마이에 그리 압박을 안가지기로 했습니다 허허허..
4. 좋은밤 되세요 ^^
2. 알바ㅁ이라던가 알바ㅊㄱ이라던가 교차ㄹ라던가 벼룩ㅅㅈ이라던가 많으니 찾아보시는겁니다~!!
3. 덧글 좀 달아주세요.... ㅠㅠㅠㅠ
4. 감사합니다~! 염원님도 좋은 밤 되시길~!!! ;ㅁ;/
전 서빙중이라는건 안자랑..
힘내세용 ㅋㅋ
감사합니다~!!!!!
상당히 바쁘게 보내시는군요...ㅠ,ㅠ
진짜 저도 전역해서 형님처럼 열심히 살고 싶습니다 ;ㅁ; !
그리고 여동생은 역시 ..미캉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..
미... 미캉~!!!!!!!!
는 일단 전역부터.... ㅠㅠㅠㅠ